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바라바이오, 5T 국제특허법률사무소와 MOU 체결

관리자 2024-03-14 조회수 202
7ee5c6dd7e7ac49208fef1ad5656f5f60.jpg/5T 국제특허법률사무소-(주)바라바이오.jpg

연세의대 교원창업기업으로 면역항암신약을 개발중인 ㈜바라바이오(대표이사 안철우·강남세브란스병원 내분비내과 교수)가 지식재산권 출원 전문기업 5T 국제특허법률사무소(대표변리사 장제환) 4일 업무협약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법률적·기술적 전문지식 제공 ▲ 국내외 지식재산권 출원 등에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바라바이오는 항체 기반의 혁신 항암 대사 신약 개발을 목표하는 차세대 바이오 벤처기업이다. 특히 기존 면역치료법 적용이 어렵거나 면역항암제에 저항성을 가지는 삼중음성유방암 환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개발 중으로 단일항체 뿐만 아니라 이중항체 치료제의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강남 세브란스 병원의 임상의사들과 활발한 교류를 통하여 환자유래 세포주를 기반으로 한 항암제 개발을 추진중이다.

5T
국제법률사무소는 특허청 심사관, 심판연구관, 특허법원 및 대법원 소송수행자 출신의 변리사들의 주축이 되어 지식재산권 출원업무, 심판 및 소송업무, 라이센스 계약 및 기타 정보 검색과 특허맵 작성 등 지식재산권 분야에서 폭넓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 : 재활뉴스(http://www.rehabnews.net)